보도자료

DS네트웍스(주), 인천 서구 사회복지시설에 기금 3천만 원 전달

  • 작성일2022-03-14
  • 조회수92



[미디어투데이=안정태 기자] 인천 서구는 지난 24일 DS네트웍스(주)가 서구노인복지관을 비롯한 4개 사회복지시설에 ‘사랑나눔 기금’ 3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랑나눔 기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신규 복지사업 발굴을 위해 지원됐다. 서구노인복지관·가좌노인문화센터에 각 5백만 원, 서구지역자활센터·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에 각 1천만 원씩 전달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신규 복지사업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이날 기금 전달식은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김민창 DS네트웍스(주) 전무, 김교흥 국회의원, 정영신 서구의회 복지도시위원장, 구재용 서구시설관리동단 이사장,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4개 사회복지시설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김민창 DS네트웍스(주) 전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한 복지사업이 활발히 추진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 개발업체인 DS네트웍스(주)는 지난 18일 인천시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진행하는 ‘우리집 공간 채움 프로젝트’에 성금 5천만원을 기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http://www.mediatoday.asia/434423

http://www.newswho.net/sub_read.html?uid=382835